상담 하루 전 오후 5시까지 취소 없이 불참하는 경우는 앞으로 6개월간 노원교육플랫폼의 모든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- 1회 불참 시 6개월 이용 불가
- 2회 불참 시 1년 이용 불가
- 3회 불참 시 이용 불가
단, 질병, 학교행사 등의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한 불참은 사전 연락을 한 경우 이용 제한이 없습니다.(증빙 필요)
상담 준비물
1. 성적 입력: 고1~3 내신성적 및 고3 모의고사성적 2. 파일 등록: 학생부 사본(학종 미지원자는 내신성적일람표도 가능) 및 모의고사 성적표(스캔본 또는 휴대폰 촬영본) 3. 진학 희망하는 대학/전형/학과 입력
- 1차 제출 시한: 7월 28일(금)까지
- 최종 제출 시한: 상담 2일 전 오후 5시까지
- 당일 지참: 학생부 사본(또는 내신성적표), 모의고사 성적표
※ 상담 2일전 오후 5시까지 위 준비물 미제출 시에 별도의 확인절차 없이 상담 취소됩니다.
※ 상담준비물 제출 방법
- 홈페이지 로그인 후 > 내정보 > 신청내역조회 > '수정' 버튼 클릭
① [진학정보]란에 '희망대학, 전형, 학과' 입력. 추가 버튼 눌러서 지원희망정보 모두 입력
② [모의고사/내신 성적]란에 성적 입력(고3 모의고사 및 고1~3 내신 성적)
③ [상담 준비물]란에 학생부 및 모의고사성적표 파일 등록